[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억눌린 욕망과 금지된 유혹이 빚어내는 격정 로맨스 <마님>이 오는 8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의 시선을 자극하는 파격적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해도 돼”
지체 높으신 마님, 어린 종놈을 향해 옷고름을 풀어헤치다!

 
 

지체 높으신 마님과 어린 종놈의 격정 로맨스 <마님>이 오는 8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의 시선을 자극하는 19금 포스터를 공개한다. <마님>은 1920년 일제 강점기, 나라를 잃어버린 혼란스러운 시대와 엄격했던 양반가 아녀자의 신분으로 억눌린 삶을 살아야 했던 젊은 마님의 도발적인 사랑을 그린 격정 로맨스이다. 사별 후 홀로된 젊은 마님(김정아 분)이 재혼을 하기 위해 찾아 온 북간도. 새롭게 연을 맺은 서방님은 재력과 덕망을 모두 갖춘 자상한 남편이었지만 합방도 하기 전 일본 순사의 손에 목숨을 잃고 만다. 커다란 저택에 다시 혼자가 된 마님. 남편의 곁을 지키던 이들이 모두 떠나고 할아범(명계남 분)과 어린 종놈 바우(김지훈 분)만이 그녀 곁에 남아 함께 살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쳐다보는 종놈 바우의 눈길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낀 마님은 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두 번의 짧은 결혼생활과 엄격했던 신분 때문에 여자로서의 욕망을 억누른 채 살아야 했던 그녀. 한번도 여자와 사랑해 본 적 없는 어린 바우의 은밀한 눈길이 싫지 만은 않다. 두 사람은 결국 할아범의 시선을 피해 금지된 사랑을 시작하는데… 억눌린 욕망으로 남자의 사랑이 그리웠던 마님과 첫 사랑 마님의 유혹으로 성에 눈을 뜨기 시작한 바우의 겉잡을 수 없이 뜨거운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성인영화계의 떠오르는 히로인 김정아의 과감한 노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루엣을 드러내는 파격적인 뒤태와 마님과 종놈의 뜨거운 사랑을 담은 포스터 비주얼은 영화 <마님>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시키며 관객들의 기대를 절정에 이르게 한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나누는 마님과 어린 종놈의 격정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마님>은 8월 14일 개봉하여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성인 관객들의 긴 밤을 화끈하게 책임질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마님감 독 : 김광중
출 연 : 김정아, 김지훈, 명계남
장 르 : 격정 로맨스
제작년도 : 2015년
상영시간 : 76분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예정)
개 봉 : 2015년 8월 14일
제작/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SYNOPSIS>

억눌린 욕망, 금지된 유혹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해~”

사별 후 홀로된 젊은 마님(김정아 분)이 재혼을 하기 위해 찾아 온 북간도. 새롭게 연을 맺은 서방님은 재력과 덕망을 모두 갖춘 자상한 남편이었지만 합방도 하기 전 일본 순사의 손에 목숨을 잃고 만다. 커다란 저택에 다시 혼자가 된 마님. 남편의 곁을 지키던 이들이 모두 떠나고 할아범과 어린 종놈 바우 만이 그녀 곁에 남아 함께 살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을 쳐다보는 종놈 바우의 눈길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낀 마님은 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두 번의 짧은 결혼생활과 엄격했던 신분 때문에 여자로서의 욕망을 억누른 채 살아야 했던 그녀. 한번도 여자와 사랑해 본 적 없는 어린 바우의 은밀한 눈길이 싫지 만은 않다. 두 사람은 결국 할아범의 시선을 피해 금지된 사랑을 시작하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