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한부 암환자로 변신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폭풍 연기!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시한부 인생의 친구를 위해 마지막 여행을 함께 떠난 네 친구의 우정을 그린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영화 <써드 스타>가 메인 예고편을 오늘 공개했다. [감독: 헤이티 달튼 | 주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버크, JJ 페일드, 애덤 로버트슨 | 수입: 영화사 새사람 | 배급: ㈜수키픽쳐스] 

생애 마지막 순간, 절친들과 함께 떠난 마지막 여행!
유쾌한 친구들의 우정 그리고 폭풍 감동까지! <써드 스타> 메인 예고편 공개!

 
 
삶이 얼마 남지 않은 청년 제임스가 세 친구와 함께 추억의 바닷가로 떠난 마지막 여행을 담은 진한 감동의 로드 무비 <써드 스타>가 오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깊은 숲 속 불어오는 바람소리와 어딘가를 바라보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밝은 멜로디와 함께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모습으로 전환되어 절친들의 여행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은다. 극 중 말기 암환자인 ‘제임스’로 분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마지막 생일날 친구들과 먼 여행을 떠나며 지금껏 그가 보여주지 못한 연기를 펼쳐 보인다. 짓궂은 장난을 치기도 하고 파티에서 몸싸움을 벌이기도 하며 여느 혈기 넘치는 평범한 청년들처럼 유쾌한 로드 여행을 이어가는 네 명의 친구들. 하지만 제임스의 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운 마음을 불러 일으킨다. 서로에게 쓴 소리를 아끼지 않는 네 친구의 우정과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 그리고 시한부 환자로 완벽 변신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연기가 어우러진 <써드 스타>는 올 여름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한부 환자로 변신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명연기가 빛을 발하는 영화 <써드 스타>는 8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정보>

제 목: 써드 스타(원제: Third Star)
감 독: 해이티 달튼
주 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버크, JJ 페일드, 애덤 로버트슨
장 르: 드라마
수 입: 영화사 새사람
배 급: ㈜수키픽쳐스
개 봉: 2015년 8월 13일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오늘로 난 스물 아홉이 되었다. 아마 서른은 못 되겠지만, 괜찮아."

말기암 환자 제임스는 세 명의 죽마고우와 함께 끝을 알 수 없는 여행길에 오른다.
서로를 의지하며 나아가던 그들은 예상 밖의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데…

마지막 생일, 자신을 찾아 나선 제임스의 찬란한 여정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