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커진 존재감으로 강렬하게 돌아온다! 전세계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배우, 이기홍!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를 소재로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했던 영화 <메이즈 러너>의 주역 이기홍이 속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웨스 볼 |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 개봉: 2015년 9월 17일]

 

더욱 커진 존재감으로 강렬하게 돌아온다!
전세계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배우, 이기홍!

 

지난 2014년 개봉해 전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메이즈 러너>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인 후속작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로 돌아온다. <메이즈 러너>는 할리우드 신예 배우들을 일약 스타덤에 올리며 단 한편으로 시리즈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작품. 이 작품을 통해 가장 주목 받은 한국계 배우 이기홍이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 다시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기홍은 <메이즈 러너>를 통해 미로의 지도를 완성해나가야 하는 러너 팀의 리더 ‘민호’ 역을 맡아 남다른 기억력과 체력으로 팀을 이끄는 강인한 모습을 선보여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금껏 할리우드 영화에서와는 달리 한국인이라는 특수성보다는 연기력만으로 ‘민호’라는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발휘,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것. 이번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존재 ‘위키드’가 서서히 그 모습을 드러내는 동시에, 그가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함께 팀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엄청나게 기대된다. 익숙한 외국배우들과 할리우드 영화인데 주연으로 우리나라 사람이 들어가는 것도 기쁘고 영광이며, 무엇보다도 전편이 정말 재미있었다. 이기홍 화이팅!”(kimd****), “민호!! 진짜 완전 1편에서 민호만 봤어~”(khb2****), “진짜 1편 보면서 ‘마이 네임 민호’ 등장할 때 소름;;ㄷㄷ”(choc****), “1편보다 훨씬 달라졌다! 책도 진짜 재미있었는데, 예고편만 봐서는 완전 블록버스터! 이기홍 짱 멋있음!”(okim****) 등 특히 이기홍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을 통해 더욱 강렬하게 돌아온 ‘민호’ 이기홍의 활약은 다시 한번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배우 이기홍의 더욱 강렬해진 존재감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원 제 : 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수입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 독 : 웨스 볼
출 연 :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개 봉 : 2015년 9월 17일

 

 

<SYNOPSIS>

미로는 단지 시작일 뿐이었다!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은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또 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저항 단체를 만나 그들과 함께 거대 조직에 맞설 준비를 한다.

하지만 ‘위키드’에 접근할수록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직이 비밀리에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되는데... 러너들은 조직의 비밀을 밝히고, 이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또다시 뛰어야 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