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오는 27일 컴백을 선언한 그룹 비스트가 8번째 미니음반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 발표를 진행한다.

비스트는 오는 20일 미니 8집음반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고 타이틀곡 공개 전 기선 제압에 나선다. 이에 비스트는 1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곡 발표를 알리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고 신곡 '일하러 가야 돼'의 제목과 발매 날짜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장마송'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을만큼 롱런의 인기를 기록한 바 있는 발라드곡 '비가 오는 날엔'을 시작으로 매년 이어진 비스트의 주옥 같은 선공개 발표곡들의 재킷 커버이미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연속 등장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미드나잇(Midnight)', '괜찮겠니', '아임쏘리(I'm sorry)', '이젠 아니야'로 다다른 이 영상의 말미에는 '2015.07.20 일하러 가야 돼'라는 제목이 공개, 성큼 다가온 비스트의 컴백 전초전을 예고한다.
 
비스트는 1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발표되는 컴백 전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수도권 일대를 중심으로 선공개곡 및 타이틀곡의 모든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비스트는 선공개 신곡 '일하러 가야 돼'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랑하는 여인을 두고 일하러 가야만 하는 남자의 바쁜 일상을 위트 있게 묘사할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비스트 내 대표 연기돌 윤두준이 주인공을 맡아 디테일한 열연을 펼칠 예정.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는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으로 분한 비스트 윤두준의 촬영모습이 담겨있다.
 
진지하게 업무 중인 윤두준은 최근 인기리 종영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속 캐릭터 구대영을 연상시켜 웃음을 안기고 있다. 또한 커플 촬영 신에서는 토라진 연인에게 이마 키스를 하며 로맨틱남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는 관련 사진 이외에 디테일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기대가 뜨거운 상황. 특히 비스트가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로 평범하고 일상적인 멤버들의 모습들을 담고자 한 만큼 '공감' 포인트에 집중한 신곡 '일하러 가야 돼'가 컴백 기선제압에 나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는 오는 20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데 이어 27일 미니 8집음반 '오디너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