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가수 아이유와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콜라보레이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27일 오전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수록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유는 검은색 정장을, 가인은 등이 훤히 드러난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채 각기 다른 색깔의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티저 영상 배경에 들려오는 '누구나 비밀은 있다'에서는 아이유와 가인이 각자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누구나 비밀은 있다'는 아이유와 가인의 듀엣곡으로 라틴 재즈풍의 스윙템포가 가미된 일렉트로니카 넘버다. 작곡가 윤상과 east4A가 공동 작곡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썼다.
 
티져 공개의 네티즌들은 "최백호와의 티져와는 다른 매력이 흐른다" "아이야 나랑 걷자가 순수함이라면 누구나 비밀은 있다는 섹시함을 표현한거같다" "둘이 잘 어울린다" "D-11 얼마안남았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누구나 비밀은 있다'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가수와 듀엣곡을 부르는 것이라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다음달 7일 세 번째 정규앨범 '모던타임즈'를 발매, 쇼케이스를 열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