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소녀시대의 'PARTY'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오픈, 타이틀곡 'PARTY'는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올킬함은 물론 수록곡 'Check'도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등극해 2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걸그룹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또한 같은 날(7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POP 싱글차트 1위 및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9개 지역 K-POP 싱글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해, 소녀시대의 컴백에 국내는 물론 전 세계가 들썩이고 있음을 확인시켜 주었다.
 
지난 7일 오후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열린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에서 태연은 'party' 뮤직비디오와 관해 "태국 코사무이에서 촬영했다. 체감온도 45도였다. 진짜 더웠다. 그게 태국의 매력이었다"고 그때의 일을 회상했다.
 
이어 소녀시대 서현은 "해변가에서 맨발로 군무를 췄다. 한껏 달궈진 모래사장에 서있으니 프라이팬 위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면서 "맥반석 오징어 같았다. 제대로 서있지 못해 통통 뛰다보니 발랄하게 보였다. 열심히 뛰게 됐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소녀시대 'Party'는 여름을 겨냥한 소녀시대의 상큼 발랄한 음악으로 조윤경 작사, Albi Albertsson, Chris Young, 신아녜스가 작곡한 음악이다.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해변가를 달리는 듯한 청량감과 뜨거운 태양 아래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PARTY'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시간이 지난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210만뷰를 넘어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