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여전사 캣니스의 여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시리즈가 최종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의 개봉을 앞두고 지난 7월 1일 뉴욕을 시작으로 <헝거게임> 전시회 글로벌 투어를 시작했다. 또한 두바이에는 <헝거게임>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전세계의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수입: ㈜누리픽쳐스 | 제작: 라이온스게이트 |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줄리안 무어, 우디 해럴슨, 엘리자베스 뱅크스, 도날드 서덜랜드 외 | 개봉: 2015년 11월 예정]

팬들의 폭발적 호응에 힘입어 <헝거게임> 전시회 & 테마파크 조성!
최고의 여전사 캣니스의 여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전세계에 ‘헝거게임’ 열풍을 불러일으킨 헝거게임 시리즈의 최종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헝거게임>의 전시회 글로벌 투어가 7월 1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시작돼 화제다. 영화 <헝거게임> 시리즈의 인기는 2012년, 원작소설 ‘헝거게임’이 211만여 권이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영국 독서시장을 평정하면서 시작됐다. 이 같은 인기는 곧 영화화로 이어졌고,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캣니스’ 역에 제니퍼 로렌스가 캐스팅 되며 ‘캣니스’는 단숨에 미국 소녀들이 가장 동경하는 캐릭터로 급부상했다. 특히 두 번째 시리즈인 <헝거게임: 캣칭파이어>는 북미에서 3주 간 극장을 지배하면서 판타지 영화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고, 미국 영화 전문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96%라는 신선도 높은 평가지수로 <아이언맨>, <맨 오브 스틸>을 훨씬 뛰어넘는 참신한 스토리로 수많은 팬들을 양성했다. 그 마지막 시리즈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의 개봉이 다가온 가운데, 이번 전시회 글로벌 투어는 6개월간의 뉴욕 전시를 시작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역동적이고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12구역, 조공인 열차, 캐피톨, 게임 만들기, 13구역 등 총 7개 갤러리로 구성된다. 관람객들은 실제 영화 촬영장과 똑같이 제작된 판엠 세트를 직접 경험하면서 12구역에서 살던 소녀에서 ‘모킹제이’로 거듭나는 <헝거게임> 시리즈의 여주인공, 캣니스의 여정을 따라갈 수 있다. 전시회의 하이라이트는 영화 촬영 시 사용했던 ‘걸스 온 파이어’ 드레스, 모킹제이 드레스와 갑옷, 캣니스의 화살 등 다양한 소품을 전시한 구역으로, 대표적인 의상부터 무기까지 다채로운 소품을 직접 만날 수 있어 관람객들이 마치 영화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줄 것이다. 오픈 당일, 전시회를 방문한 주연배우와 제작진은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낸 규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제니퍼 로렌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관객들이 영화를 더 가깝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 <헝거게임>을 모티브로 한 테마파크 설립이 확정되면서 2016년에는 <해리포터>의 ‘해리포터 파크’, <아바타>의 ‘아바랜드’ 의 계보를 잇는 또 하나의 흥행 블록버스터 테마파크가 완공될 예정이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블록버스터 시리즈만이 가능한 전시회와 테마파크 조성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헝거게임: 더 파이널>는 2015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헝거게임: 더 파이널
원 제 : 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2
수 입 : ㈜누리픽쳐스
제 작 : 라이온스게이트(LIONSGATE)
감 독 : 프란시스 로렌스
출 연 :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줄리안 무어,
          우디 해럴슨, 엘리자베스 뱅크스, 도날드 서덜랜드 외
개 봉 : 2015년 11월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