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랏 무술이란 바로 이런 것! 긴장감 넘치는 실랏 액션 보도스틸 전격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다가오는 여름 쾌감 넘치는 절대 액션을 선보일 영화 <야스민: 전설의 고수를 찾아서>가 박진감 넘치는 액션 보도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시티 카말루딘│주연 : 리야나 유스, 멘타리 드 머렐, 재즈 하얏트 │수입/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7월 16일)

진정한 무림고수를 만나기 위한 고군분투!
실랏 무술이란 바로 이런 것! 긴장감 넘치는 실랏 액션 보도스틸 전격 공개!

 
 
평범했던 세 명의 친구들이 전국 대회 우승을 목표로 최고의 실랏 파이터가 되기 위해 전설의 무림고수를 찾아 나서는 <야스민: 전설의 고수를 찾아서>가 영화의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최고의 실랏 파이터를 꿈꾸는 세 명의 친구들의 혹독한 훈련과 함께, 더 강력한 실랏 무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무림 고수를 찾아 나서는 험난한 여정들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이제 막 성인이 된 여주인공 야스민이 실랏 무술의 길에 들어서면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들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 명의 친구들이 마스터하고자 하는 실랏이라는 무술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야스민: 전술의 고수를 찾아서>의 소재인 실랏 무술은 우리나라의 전통 무술인 태권도와는 또 다른 매력의 강력한 무술로, 원빈 주연의 액션 영화 <아저씨>에서 주요 액션 장면에 사용돼 국내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세 명의 친구들이 혹독한 훈련을 받는 사진부터 전국대회에 참가해 활약을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야스민: 전설의 고수를 찾아서>는 7월 16일 개봉,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관객들에게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야스민: 전설의 고수를 찾아서
원제 : Yasmine
감독 : 시티 카말루딘
출연 : 리야나 유스, 멘타리 드 머렐, 재즈 하얏트
수입 / 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
러닝타임 : 109분
디지털최초개봉 : 7월 16일

<SYNOPSIS>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실랏 클럽에 가입한 야스민, 나디아, 자말.
야스민의 제안으로 세 사람은 전국 대회에 참가하게 되지만
그들의 실력은 누가 봐도 왕초보 그 자체!
결국 세 사람은 전국에 숨어 있는 고수들을 찾아 떠나고,
어렵게 실랏 고수에게서 전수 받은 기술로 우승을 향해 한 발짝씩 다가간다.
한편 우승에 대한 끝없는 욕심을 갖고 있던 야스민은
‘어둠의 사범’을 만나게 되고, 그에게서 강력한 어둠의 기술을 전수받게 된다.
한층 강해진 야스민은 경기 도중 상대편 선수에게 큰 상처를 입히게 되고,
설상가상 친구들과도 갈등을 빚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위기를 극복하고 최고의 실랏 파이터가 될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