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예고편&스틸 5종 공식 공개합니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전 세계인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명작 만화 ‘피너츠’가 탄생 65주년을 기념해 3D 만화로 재탄생했다. 12월 개봉을 앞두고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1차 예고편과 스틸 5종을 국내 공식 공개 한다. (수입/배급: ㈜20세기폭스코리아)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예고편&스틸 5종 공식 공개합니다!
12월, 인간과 강아지의 놀라운 우정! 스누피와 큰 꿈을 펼치세요!
 
 
 
 
 
<아이스 에이지>, <리오> 시리즈 제작진과 전 세계인이 사랑한 만화작가 ‘찰스 M. 슐츠’의 명작이 만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가 예고편과 스틸 5종을 국내 공식 공개했다. 영화는 '피너츠'의 65주년을 맞아 최초로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제작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원작은 긍정적 캐릭터로 시대와 세대 그리고 국경을 초월하며 오랫동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는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강아지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의 우정을 다룬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업그레이드된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거기에 최초 3D 영상을 선보이며 어린 관객들은 물론 성인 관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과 스틸 5종에서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이 친구처럼 늘 함께 한다. 뿐만 아니라 매력으로 똘똘 뭉친 여러 캐릭터들이 모여 원작이 가진 즐거움을 한껏 전달하고 있다. 거기에 빨간 망토를 두른 채 미소 짓고 있는 '스누피'는 캐릭터가 가진 귀여움이 한층 돋보인다. 모두가 사랑한 스토리, 전 세계적인 캐릭터에 더해진 화려한 액션, 짜릿한 웃음으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스누피'가 플라멩고 댄스를 추는 장면은 눈길을 사로 잡는 대목.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찰리 브라운이 짝사랑하는 소녀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 그리고 그의 친구들과 펼치는 흥미로운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65주년 기념 최초 3D 애니메이션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 제작, 스티브 마티노 감독 연출에 <겨울왕국>의 작곡가 크리스토퍼 벡이 합세해 최고의 애니메이션 탄생을 알린다. 오는 2015년 12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스누피'와 극장에서 큰 꿈을 펼친다
 
<영화정보>
 
제목: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원제: The Peanuts Movie
제작: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 (<아이스 에이지><리오>)
수입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스티브 마티노 (<아이스 에이지 4: 대륙이동설>
원작: 찰스 M. 슐츠 ‘The Peanuts’
음악: 크리스토퍼 벡 (<겨울왕국>)
국내개봉: 2015년 12월 예정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