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새로워진 <스머프>가 온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지난 6월 25일, [개구쟁이 스머프] 창시자 페요의 67번째 생일을 기념해서 새로운 <스머프>의 2017년 3월 전세계 개봉 소식이 발표됐다. [제공/배급: UPI 코리아┃감독: 캘리 애스버리┃주연: 맨디 파틴킨, 데미 로바토, 레인 윌슨┃개봉: 2017년 3월] 

2017년 3월, 새로워진 <스머프>가 온다!
오리지널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머프’ 캐릭터 완벽 재현!
 
 
 
전세계 9억 원 달러 수익을 달성하며 스머프 돌풍을 일으켰던 <개구쟁이 스머프> 시리즈가 2017년 3월, 더욱 새롭고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난 6월 25일 [개구쟁이 스머프] 창시자 페요의 67번째 생일을 맞아, 새로운 영화 <스머프>의 2017년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첫 번째 아트웍이 전격 공개됐다. 귀여운 비주얼,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움직임, 컬러풀한 색감으로 오리지널 [개구쟁이 스머프]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한 디자인과 함께 스머프 마을의 지도자 ‘파파 스머프’, 인기 만점 마을 최고의 여신 ‘스머페트’, 스머프들을 괴롭히는 어리바리 악당 ‘가가멜’과 그의 심복 ‘아즈라엘’의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되며 원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리즈의 연출을 맡은 캘리 애스버리 감독 (<슈렉2>)은 “새로운 시리즈를 통해 <스머프>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히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컨텐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고, <파퍼씨네 펭귄들><개구쟁이 스머프>에 이어 이번 시리즈의 제작을 맡은 조던 케너는 “색다른 관점으로 오리지널 스토리에 접근하여 기존 팬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관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언급하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리지널 캐릭터의 귀여움이 업그레이드된 사랑스러운 캐릭터 디자인을 공개하며 스펙터클하고 환상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는 영화 <스머프>는 2017년 3월,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스머프 열풍을 일으킬 것이다.
 
<영화정보>
 
제목 : 스머프
원작 : 피에르 컬리포드 (페요)
감독 : 캘리 애스버리
출연 : 맨디 파틴킨, 데미 로바토, 레인 윌슨
수입/배급 : UPI 코리아
개봉: 2017년 3월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