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설리가 그룹 에프엑스(f(x))에서 탈퇴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25일 해럴드경제는 몇몇 가요 관계관계자의 말을 빌려 “설리가 에프엑스에서의 활동을 중단하고 배우로서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준비한다. 에프엑스는 떠나지만, 계약 만료 시점이 남아 있는 관계로 소속사인 SM엔터인먼트와는 계약 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프엑스는 설리 탈퇴 후 크리스탈, 빅토리아, 루나, 엠버 4인조로 재정비를 준비한다. 7월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의 후발주자로 9월 경 그룹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고 해당 매체는 덧붙였다.
 
설리 탈퇴 보도에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리의 에프엑스 탈퇴와 관련해서 결정된 건 없다. 설리의 팀 활동에 대해서는 신중히 결정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복수 매체에 의하면 가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설리가 에프엑스에서의 활동을 중단하고 배우로서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준비한다. 에프엑스는 떠나지만, 계약 만료 시점이 남아 있는 관계로 소속사인 SM엔터인먼트와는 계약 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라고 전했지만 이 같은 사실은 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설리는 지난해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패션왕’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다이나믹듀오 최자와의 열애설, 멤버들과의 불화설 등 루머에 시달리며 지난해 7월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