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비주얼, 강렬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로 기대감 UP!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오는 8월 20일 개봉을 앞둔 새로운 마블버스터 <판타스틱 4>가 강렬한 임팩트를 전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배우 제이미 벨의 인사 영상까지 함께 담아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조쉬 트랭크 | 출연: 마일즈 텔러, 케이트 마라, 제이미 벨, 마이클B. 조던 등 | 개봉: 2015년 8월 20일 개봉 예정]
 
“많이 기대해주세요!” 제이미 벨의 스페셜 인사 영상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30초 예고편까지!
압도적 비주얼, 강렬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로 기대감 UP!
 
 
 
영화 <판타스틱 4>가 제이미 벨의 스페셜한 인사 영상과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판타스틱 4>는 마블 코믹스 최초 슈퍼 히어로팀의 스토리를 다뤘으며,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영웅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작품.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영상에 앞서 <판타스틱 4>에서 ‘더 씽’ 역을 맡은 배우 제이미 벨의 특별 인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빌리 엘리어트>에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이미 벨은 <설국열차>에서 꼬리칸의 반항아 ‘에드가’ 역으로 국내 관객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으며, 이번 <판타스틱 4>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통해 “예기치 못한 능력을 갖게 된 네 명이 슈퍼 히어로팀으로서 인류를 구하는 이야기”라며 <판타스틱 4>를 소개한 제이미 벨의 훈훈한 인사는 8월 20일 개봉을 앞둔 <판타스틱 4>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어지는 30초 예고편은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 네 명의 히어로들의 모습을 담아내 강렬한 임팩트를 전한다. 불로 뒤덮인 몸으로 압도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휴먼 토치(마이클B. 조던)’부터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며 화려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전하는 ‘미스터 판타스틱(마일즈 텔러)’, 엄청난 에너지로 방어막을 만드는 ‘인비저블 우먼(케이트 마라)’, 마지막으로 묵직한 존재감과 함께 파워풀한 면모를 자랑하는 ‘더 씽(제이미 벨)’까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이들을 소개하는 30초 예고편은 <판타스틱 4>의 비주얼과 액션, 스케일까지 한눈에 확인케 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판타스틱 4>는 자신들의 운명을 바꾸고 새롭게 태어난 마블 최초의 슈퍼 히어로팀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으로 히어로 무비의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제이미 벨의 스페셜 인사 영상과 함께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더욱 모으는 영화 <판타스틱 4>는 오는 8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 판타스틱 4
원제 : Fantastic 4
수입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 조쉬 트랭크
출연 : 마일즈 텔러, 케이트 마라, 제이미 벨, 마이클B. 조던 등
국내개봉 : 2015년 8월 20일 개봉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