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장문기 해외스포츠전문기자] 지난시즌 맹활약하며 '인간승리의 아이콘' 이라 불리웠던 공격수 찰리 오스틴(25, 퀸즈 파크 레인져스)을 향해 사우샘프턴이 관심을 표하였다.

영국의 '익스프레스'는 22일(한국시간) "사우샘프턴이 오스틴의 영입을 위해 1,000만 파운드(약 174억 원)을 준비했다" 고 보도했다. 오스틴은 그동안 많은 클럽팀들로 부터 주목받아서 이적 가능성이 높은 선수로 알려져있다.

첼시를 비롯해 웨스트햄, 크리스탈 팰리스 등이 현재까지 오스틴을 데려가기 위해 구애를 펼치고 있고 나머지 팀들도 재차 관심을 나타내어서 오스틴을 향한 이적설은 끝없이 이어지는듯 보였다. 하지만 그의 소속팀인 QPR이 오스틴의 몸값을 1,500만 파운드(약 262억 원)로 매겨서 높은 몸값을 해결하는것이 문제가 되어왔다. 그래서 구애를 펼쳤던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같은 이유때문에 포기를 하기도 해 누가 지불해서 가는지에도 초점을 모으게 만들었다.

그래서 사우샘프턴도 이에 대한 몸값을 제대로 해주느냐 여부에도 관심을 모으게 하였지만 사우샘프턴 측도 1,000만 파운드를 제시할 것으로 보여서 쉽지 않은 시도가 될듯 싶었다. 오스틴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데뷔해 리그에서 18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였다.

이같은 활약으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에도 승선하였지만 팀은 2부리그로 강등되어서 이적 가능성에도 점쳐지기도 하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