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흐선 기자]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 '심쿵해'로 6개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AOA는 22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을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심쿵해'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6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동안 '흔들려', '짧은치마', '사뿐사뿐' 등 섹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순수, 상큼, 섹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뿐 아니라 한중일 3개국에서 앨범을 동시 발매, '심쿵해' 활동을 통해 AOA는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K-POP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이런 '심쿵해'의 음원 기록을 기대 이상이라는 평. 올 여름 대전을 통해 걸그룹 서열에도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한편 AOA는 이날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심쿵해’의 뮤직비디오에서 AOA는 치어리더, 스쿨룩 등 다양한 의상과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AOA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귀여움 가득한 매력을 발산해 남성팬들의 이목을 집중이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