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전 세계를 열광시킬 SF 블록버스터 <헤일로: 슈퍼 솔저>가 7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 스튜어트 헨들러│주연 : 톰 그린, 안나 팝플웰, 다니엘 커드모어│수입/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7월 9일)

인류의 미래를 건 거대한 우주 전쟁이 시작된다!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티저 포스터 2종 &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서기 2525년, 인류 말살을 계획하는 외계 생명체의 침략에 맞서 슈퍼 솔저 ‘마스터 치프’와 생존한 사관생도들이 인류의 운명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SF 액션 <헤일로: 슈퍼 솔저>가 7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총 2종으로, 영화의 주인공인 ‘마스터 치프’의 압도적인 위용을 뽐내는 비주얼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SF 블록버스터 역사가 다시 쓰여진다!’라는카피는영화속에서펼쳐질차원이다른 SF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마스터 치프’가 펼칠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세계 1,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전설적인 게임으로 회자되고 있는 ‘헤일로’ 시리즈를 처음으로 영화화한 <헤일로: 슈퍼 솔저>. ‘7월, 전세계를 열광시킨 전설이 돌아온다!’라는카피처럼게임팬들은물론완성도높은 SF 블록버스터를 기다려 온 영화 팬들을 완벽하게 만족시킬 것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우주 식민지화가 이루어진 서기 2525년, 식민지 중 하나인 서시너스-4 행성이 외계 생명체의 침입을 받게 되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패닉에 빠진 사관 생도들 앞에 카리스마 넘치는 ‘마스터 치프’가 등장해 이들을 구해내고, 함께 힘을 합쳐 외계 생명체에 맞서 싸우는 장면들이 펼쳐지면서 영화 속에서 펼쳐질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한치 앞을 가늠하기 힘든 추격전이 펼쳐지면서 이들이 과연 무사히 인류의 미래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흥미를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헤일로: 슈퍼 솔저>는 7월 9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헤일로: 슈퍼 솔저
원제 : Halo 4: Forward Unto Dawn
감독 : 스튜어트 헨들러
출연 : 톰 그린, 안나 팝플웰, 다니엘 커드모어
수입 / 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
러 닝 타 임 : 90분
디지털최초개봉 : 7월 9일

<SYNOPSIS>

서기 2525년, 우주 식민지화로 반란군과 끊임없는 전쟁을 벌이는 인류
식민지 중 하나인 서시너스-4 행성의 코불로 사관학교에서는
반란군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정예부대가 혹독한 훈련을 소화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인간 말살을 도모하는 외계 생명체 코버넌트가
갑작스럽게 침공하고 행성은 순식간에 전멸 위기에 처하고 만다.
죽음이 코 앞에 다가왔다고 생각한 순간
극적으로 마스터 치프가 등장해 살아남은 생도들을 구해낸다.
행성을 탈출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이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고,
마스터 치프와 생존자들은 함께 외계 생명체에 맞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최후의 작전을 펼치게 되는데…

인류의 미래를 건 거대한 우주 전쟁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