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가지 감정들이 살고 있는 머릿속 세상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전 세계를 사로잡은 놀라운 상상력과 가슴 뭉클한 감동, 경이로운 볼거리를 갖춘 올 여름 대표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 1차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내 머릿속에서는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가지 감정들이 살고 있는 머릿속 세상 공개!
 
 
 
<인사이드 아웃>은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이 낯선 환경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라일리’에게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벌이는 경이로운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우리 모두의 머릿속에 살고 있는 감정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감정 컨트롤 본부’에 살고 있는 다섯 감정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만만한 미소를 띤 ‘기쁨’과 달리, 어딘가 못마땅해 보이는 ‘버럭’과 ‘까칠’, 그리고 걱정 가득한 ‘소심’의 표정과 ‘슬픔’의 우울한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들이 함께 모여 스크린으로 ‘라일리’의 추억을 감상하는 모습은 물론, ‘감정 컨트롤 본부’의 유리창 너머에 비친 머릿속 세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기 기억 저장소에서 ‘라일리’의 성격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핵심 기억’을 품에 안고 본부로 향하는 ‘기쁨’과, 머리에서 불을 뿜으며 ‘감정 컨트롤러’를 최대치로 올리는 ‘버럭’의 모습은 감정 캐릭터들의 각각의 개성을 짐작케 한다. 한편, 본부를 이탈한 후 ‘기쁨’과 ‘슬픔’이 ‘상상의 나라’ 용암 강을 건너는 모습은 두 감정이 겪게 될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색감의 볼거리와 개성만점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한 <인사이드 아웃>은 내 머릿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감정 변화의 비밀을 영화 속에서 어떻게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픽사가 선사하는 경이로운 상상력으로 칸 국제 영화제에서 폭발적 호평을 이끌어낸 <인사이드 아웃>은 7월 9일 국내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인사이드 아웃
원제 : Inside Out
수입/배급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피트 닥터 <몬스터 주식회사><업>
목소리 출연 : 다이안 레인, 에이미 포엘러, 카일 맥라클란, 민디 캘링, 빌 헤이더 등
개봉 : 2015년 7월 9일 (북미개봉 6월 19일)
 
< Synopsis>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우리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지금 당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
하루에도 몇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