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개그계 대표 커플인 김기리와 신보라가 교제 2년 반 만에 결별했다.

14일 오전 김기리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신보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김기리와  신보라의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소속사는 "김기리와 신보라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2012년 말 연인으로 발전, 개그계 대표 공식 커플로 사랑받았다. 두 사람은 '개그콘서트'에서도 당당하게 연인임을 개그 코드에 녹여내는 등 주위의 부러움을 샀으나 결국 연인 관계를 정리하기에 이르렀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방송 관계자는 "신보라가 지난해 5월 '개그콘서트'에서 하차하고 연기와 음반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진 걸로 안다"며 "최근 헤어졌지만 여전히 서로의 활동을 응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김기리는 '생활의 발견'에서 종업원으로 출연해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란 유행어로 주목받았고 현재 '고집불통'과 '말해 예스 오어 노'(YES or NO)란 코너에 출연 중이다.
 
또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개그 공연 '이리오쇼'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신보라는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뿜엔터테인먼트'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 KBS 2TV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연기를 선보이고 MBC TV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MC도 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