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불통, 소통불통!” 꼬장꼬장한 노교수 슈콜닉을 둘러싼 기막힌 비밀!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제64회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하며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꼬장꼬장 슈콜닉 교수의 남모를 비밀>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 요세프 세다르│주연 : 라이어 애쉬케나지, 앨머 잭│수입/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6월 18일)

“고집불통, 소통불통!” 꼬장꼬장한 노교수 슈콜닉을 둘러싼 기막힌 비밀!
영화에 대한 궁금증 증폭시키는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전격 공개! 
 
 
 
평생 탈무드를 연구했지만 인정 받지 못했던 아버지 슈콜닉에게 어느 날 학계 최고의 권위상이 내정되고 아들이 이를 둘러싼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지 못할 가족 이야기 <꼬장꼬장 슈콜닉 교수의 남모를 비밀>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고집불통”에 “소통불통”인 외톨이 아버지 슈콜닉의 꼬장꼬장한 성격을 보여주는 장면들로 웃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끈다. 평생을 외면 받아 온 아버지 슈콜닉이 어느 날 학계 최고의 권위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전화 한 통을 받으면서 시작되는 이 영화는 아들 슈콜닉이 아버지의 수상을 둘러싼 기막힌 비밀을 알게 되면서 상황이 급반전되는 웃지 못할 코미디. 여기에 “고지식한 노교수 슈콜닉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그 뒤에 엄청난 비밀이 숨어있다?!”라는 카피는 과연 슈콜닉 교수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그만 모르는 비밀의 정체는 무엇일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아버지 슈콜닉의 캐릭터가 확실히 드러나있는 스틸컷부터 그의 수상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장면들을 보여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학계 최고의 명예인 이스라엘상 수상을 앞두고 한껏 들뜬 아버지와 그런 그를 지켜보며 안절부절 못하는 아들의 대조적인 모습이 인상적으로 대비되면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꼬장꼬장 슈콜닉 교수의 남모를 비밀>은 제64회 칸 영화제 각본상 수상작답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바탕으로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꼬장꼬장 슈콜닉 교수의 남모를 비밀>은 6월 18일 디지털 최초 개봉하여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꼬장꼬장 슈콜닉 교수의 남모를 비밀
원제 : Footnote
감독 : 요세프 세다르
출연 : 라이어 애쉬케나지, 앨머 잭
수입 / 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
러 닝 타 임 : 103분
디지털최초개봉 : 6월 18일
 
<SYNOPSIS>
 
평생 탈무드를 연구했지만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 노교수 슈콜닉.
그럼에도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고 성실히 연구에 매진한다.
반면 아버지를 뒤따라 탈무드를 연구하는 아들 슈콜닉은
학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유능한 학자로,
부자 간에는 늘 숨길 수 없는 미묘한 긴장이 흐른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슈콜닉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그것은 바로 학계 최고의 권위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놀라운 뉴스!
예기치 못한 소식에 아버지는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아버지가 평생의 노력을 인정 받게 되었다는 사실에 누구보다 기쁜 아들 슈콜닉.
하지만 축하할 새도 잠시, 아버지의 수상을 둘러싸고 엄청난 비밀이 숨어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슈콜닉 교수만 모르는 엄청난 비밀은 과연 무엇?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