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액션,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역대급 스토리!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7월 2일 개봉을 앞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새로운 위협’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처럼 이번 영화는 모든 것이 새로워져 사상 최강의 스케일과 캐스팅, 역대급 시간전쟁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예측 불가능한 결말을 예고하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기존 시리즈를 뛰어넘는 최고의 완성도를 통해 올 여름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모든 것이 변했다“
화려한 액션,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역대급 스토리!
 
 
 
세계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의 영화 ‘터미네이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리셋되어 돌아왔다. <터미네이터제니시스>는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 그리고 2017년의 현재 전쟁을 동시에 그린 영화이다. 시리즈를 대표하는 시간여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야기의 연결 고리는 이어가되, 과거, 현재, 미래의 동시전쟁이라는 시간 개념의 변주를 통해 공간을 확장시켜 이전과는 다른 국면을 맞이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창출했다.
 
공개된 영상은 로봇 군단에 맞서 전투를 펼치는 인간 저항군의 모습이 그려져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압도적인 비주얼을 기대하게 만든다. 시간의 균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해버린 과거에서 사라 코너와 조우한 카일 리스는 액체 금속 로봇 T-1000에게 위협당하고,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열연한 T-800의 도움을 받는다. 모든 관계가 역전된 T-800과 카일 리스, 사라 코너는 인류 최후의 날이 오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여기에 인류의 희망인 존 코너가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등장해 인류의 미래는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미궁 속에 빠진다. 특히 T-3000은 화염 속에서도 자유자재로 모습을 변형해 역대급 캐릭터로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터미네이터의 상징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오른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제이슨 클락,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제이 코트니 등이 주요 역할을 맡았다. <위플래쉬> J.K 시몬스, <헝거게임> 다요 오케니이, 11대 <닥터 후> 맷 스미스, <러키 가이> 코트니 B. 반스, <지.아이.조2> 아론 V. 윌리엄슨과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다.
 
<토르: 다크 월드>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소프라노스> 등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아바타> 기획, <셔터 아일랜드> 시나리오 작가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제임스 카메론이 극찬한 시나리오를 비롯해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 정교한 특수효과, 시선을 사로잡는 스케일을 더해 시리즈를 압도하는 명작의 탄생을 알린다.
 
2015년 여름, 전 세계를 강타할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7월 2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목: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원제: Terminator Genisys
감독: 앨런 테일러
주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 시몬스,
다요 오케니이, 맷 스미스, 코트니 B. 반스, 아론 V. 윌리엄슨, and 이병헌
수입ㅣ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미국 개봉: 2015년 7월 1일
국내 개봉: 2015년 7월 2일
 
<SYNOPSYS>
 
“난 기계도, 인간도 아니야. 그 이상이지”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인류 최악의 위협이 되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