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 9세 딸 성노예로 팝니다’ 라는 글이 페이스북에 게재돼 온라인이 발칵 뒤집혔다.
 
문제의 글은 2일(현지시간) 멕시코 쿨리아칸에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게재했다.
 
아르투로 곤살레스라는 이름의 문제의 남자는 페이스북 중고장터 그룹에 9살 친딸 인신매매 글을 남겼다. 
 
남자는 “딸을 사면 성노예로 부릴 수 있다”면서 딸의 나이와 몸을 공개했다. 남자는 “올해 9살 된 친딸의 현재 모습”이라며 상반신이 드러난 여자아이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러면서 남자는 딸을 넘겨주는 방식도 선택할 수 있다고 적었다. 남자는 “딸을 산 사람의 취향에 따라 옷을 입힌 채로 또는 알몸으로 넘겨줄 수 있다”고 했다.
 
건전하게 운영되던 중고장터에 인신매매 글이 오르자 그룹은 발칵 뒤집혔다. 당장 광고를 내리라는 댓글이 꼬리를 물고 “소아성애증부터 치료를 받으라”는 비난이 빗발쳤다. 
 
남자는 그러나 광고를 내리지 않고 온라인 설전을 벌였다. 그는 “돈이 필요해서 내 딸을 팔려는 것인데 뭐가 문제냐” “이미 딸을 사겠다는 제안을 받았다. 돈이 없어 사지 못하면 끼어들지 말라”고 맞섰다.
 
파문은 눈덩이처럼 커져 현지 언론에 사건이 보도되면서 문제의 남자는 결국 광고를 내렸다. 페이스북 계정도 폐쇄된 것으로 확인됐다. 현지 언론은 “소아성애증 환자가 장난을 친 것이라는 관측도 있지만 발상 자체가 멕시코 사회에 큰 충격을 주고 있다”고 보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