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영웅들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 어벤져스 영웅들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US위클리 등 외신들은 톰 히들스턴과 엘리자베스 올슨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7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라이프 등 외신에 따르면 ‘어벤져스1’의 악당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과 ‘어벤져스2’에서 스칼렛 위치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문들은 두 사람이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데이트를 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아직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 사실이라면 ‘어벤져스’ 시리즈 첫 공식 커플이 탄생하는 셈이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뮤지컬 영화 'I Saw the Light'를 촬영하며 가까워졌으며, 이 영화에서 톰 히들스턴과 엘리자베스 올슨은 부부로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영화 ‘사일런트 하우스’로 데뷔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할리우드판 ‘올드보이’에서 강혜정이 맡았던 미도 역할을 맡아 눈길을 끌었고, 최근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 촬영을 계기로 만난 보이드 홀브록 연인으로 발전해 약혼식까지 올렸으나, 지난 1월 이별해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한편 톰 히들스턴은 이튼스쿨과 캠브리지를 졸업한 영국 출신 배우로 ‘토르’와 ‘어벤져스’에서 악당 로키로 출연했다. 국내에서 ‘히들이’라고 불리는 그는 ‘미드나잇 인 파리’ ‘워 호스’ 등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 ‘어벤져스2’에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후반작업에서 삭제 돼 아쉬움을 남긴바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