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브레이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학생 3명에 전달

왼쪽부터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염태영 수원시장, 김진우 수원시의회의장, 한상권 네브레이코리아 대표이사
왼쪽부터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염태영 수원시장, 김진우 수원시의회의장, 한상권 네브레이코리아 대표이사

[코리아프레스 = 유찬형 기자]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6일 시장 집무실에서 관내 가정이 어려운 성적우수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LED 조명 전문업체인 ㈜네브레이코리아(대표이사 한상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가 협력하여 수원시 학생들 중 저소득층 성적우수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브레이코리아는 수원시 저소득층 성적우수 학생 3명에게 매월 30만원씩 1년 동안 장학금을 지원한다.

㈜네브레이코리아는 권선구 당수동에 소재한 LED조명 전문기업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현물기부,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어 기업체의 지역사회에 대한 이익환원이라는 사회공헌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한상권 ㈜네브레이코리아 대표는 “기업이 지역사회에 이익을 환원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하며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어려운 가정 사정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없는 학생들에게 온정과 희망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장학금 전달식을 가진 염태영 수원시장은 “기업이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기 위해 앞장서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학생들에게는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학비 걱정 없이 학업에 정진해 훗날 어려운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