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 강조한 광고를 공개하며 시장선점에 나섬

백제역사유적지구
백제역사유적지구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삼성전자가 5월 5일 때이른 무더위와 함께 유례없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을 강조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를 공개하며 시장선점에 나섰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드넓은 대지ㆍ우거진 숲 속ㆍ빙하의 만년설로부터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 김연아를 통해 청량감 있는 영상으로 시작한다. 

뒤이어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빙하로 알려진 ‘타스만 빙하’ 한 가운데에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3개의 바람문이 뿜어내는 더욱 강력해진 초절전 회오리 바람을 보여주며 ‘Q9000’의 강력한 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개별 제어가 가능한 3개의 바람문으로 궁극의 시원함을 제공하고,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일년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압축기와 모터의 효율을 높여 전 모델 1등급의 150% 이상 효율을 갖춘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초절전 강력 냉방을 구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극강의 시원함을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함께 길고 뜨거워진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