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장문기 해외스포츠전문기자] 엄청난 타선의 힘을 받은 LA 다저스가 대승을 거두었다 28일(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LA 다저스가 8-3으로 완승을 거두었다.

이날 승리로 다저스는 시즌 12승 7패를 기록하였고 샌프란시스코는 8승 12패를 기록하였다.

다저스는 3회부터 맹렬히 폭발하는 타선의 영향으로 대량 득점의 서막을 열었다.

3회 안드레 이디어의 볼넷과 아드리안 곤잘레스의 좌전 안타로 포문을 연 다저스는 이어 하위 켄드릭의 중전 안타와 야스마니 그랜달 이 타석에서 켄드릭의 도루 시도와 포수 송구 실책을 묶어 2득점을 해 내리 앞서가기 시작하였다.

그라고 스캇 반 슬라이크의 좌전 안타로 1사 1, 3루 기회를 이어간 다저스는 후안 유리베의 우전 안타에 이어 작 피더슨의 우익수 오른쪽으로 빠지는 2루타로 2점을 더하였다.

6회에는 피더슨이 조지 콘토스를 상대로 우측 담장 넘어가는 솔로 홈런과 8회 저스틴 터너가 1사 1, 2루에서 유스메이로 페팃을 상대로 가운데 담장 넘어가는 3점 홈런을 터트리며 더 앞서갔다.

이후 여유롭게 점수차를 벌린 다저스는 크리스 해처가 9회에 등판해 2사 이후 브랜든 벨트에게 볼넷을 허용했지만 다음 타자를 잡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하지만 이날 폭발한 타선에 비해서 투수 선발진들은 부진하였다. 4회까지 안타 2개, 볼넷 1개만을 내주며 호투하던 선발 브렛 앤더슨이 5회 갑자기 난조에 빠지며 2사 이후 볼넷 1개와 안타 3개를 내리 얻어맞으며 2실점으로 강판 당하였고 구원 등판한 프리아스는 2사 2, 3루에서 앙헬 파간에게 2루수 옆 내야안타를 내주며 실점하는등 위기를 맞는 모습을 연출하여서 자칫 타석의 폭발이 없었으면 질뻔하였던 아찔한 순간을 경험하기도 하였다.

 

한편 양 팀은 29일 같은 장소에서 시리즈 2차전을 치른다. 샌프란시스코는 매디슨 범가너, 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를 선발 투수로 예고하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