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하’가 배우 이정진과 임수향을 주연배우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살인사건으로 수감 중인 무국적자 여인과 아내를 잃고 마음을 닫은 교도관의 가슴아픈 사랑을 다룬 작품 영화 ‘은하’가 배우 이정진과 임수향을 주연배우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

'은하'는 살인사건으로 수감 중인 무국적자 여인과 아내를 잃고 마음을 닫은 교도관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다룬 이야기다.
 
이정진은 극 중 교도관 서준 역을 맡는다. 냉철한 이성과 따뜻한 감성을 가진 인물로, 아내가 떠난 후 경직되고 외로운 일상을 보내던 중 알 수 없는 슬픔을 지닌 여인을 만나게 된다. 이정진은 여인을 만난 후 서준이 겪게 되는 격정적인 감정의 변화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영화 '피에타'부터 SBS 드라마 '유혹'까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깊이 있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정진이 '은하'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찾게 될 지 주목된다"고 자평했다.
 
‘교도소’라는 제한된 공간 속에서 살인혐의로 복역 중인 무국적의 여인과 냉철한 교도관의 사랑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더불어, 섬세한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시나리오라는 평을 들으며 기획단계에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영화 ‘은하’.
 
또한, 드라마 ‘감격시대’, ‘아이리스2’, ‘신기생뎐’ 등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급성장한 임수향은 살인혐의로 복역 중인 비밀스런 여자 ‘은하’ 역에 캐스팅됐다.
 
홍성에서 오는 5월 15일 크랭크인하며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