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 장동민이 또다시 막말로 인해 논란의 도마위에 오른 가운데 결국 라디오 DJ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MBN 스타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장동민이 KBS 라디오 쿨 FM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두시!'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하차가 확정됐다"며 "하차일은 미정이지만 여성 비하 발언으로 논란이 있었던 상황에서 삼풍백화점 최후의 생존자 언급 논란까지 더해지면서 여론이 더욱 안 좋아져 하차일은 빠른 시일 내에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앞서 장동민은 동료 개그맨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진행했던 팟캐스트 프로그램에서 여성비하 발언, 군대 폭행 발언 등을 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27일 오전 삼풍백화점 최후의 생존자 A씨가 최근 장동민을 고소한 사실이 드러났다.
 
과거 장동민은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1995년 발생한 삼풍백화점 붕괴사고에 대해 언급했다.
 
건강을 위해 오줌을 먹는 동호회와 관련해 이야기를 하던 중 그는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며 "그 분이 동호회 창시자" 등의 발언을 했다.
 
이에 대해 불쾌감을 느낀 생존자 A씨가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동부지검 형사고소를 한 것이다.
 
고소인 A씨의 법률대리인은 방송을 통해 "최후의 생존자 중 한 사람이 장동민을 고소했다. 어려운 역경 속에서 사경을 헤매다 나왔는데, 그 과정 자체가 개그 소재로 쓰이는 것을 넘어서 허위 사실을 통해서 너무도 희화화되고 모욕적으로 비치는 모습에 충격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