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극장가, 가족 관객 사로잡는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각양각색 개성만점 가족들을 그린 <해피 홀리데이>, <위험한 상견례 2>가 봄 극장가, 전 세대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연: 로자먼드 파이크, 데이비드 테넌트, 빌리 코놀리┃감독: 앤디 해밀턴, 가이 젠킨┃수입•제공: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봄 극장가 개성만점 막장 가족들이 뜬다!
일촉즉발 막장 가족의 유쾌한 휴가를 그린 해피버스터 <해피 홀리데이>!
 
 
 
봄 극장가에 개성만점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린 두 편의 영화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다양한 캐릭터로 전 세대가 공감할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해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 <해피 홀리데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피홀리데이>는 이혼 위기의 부부, 천방지축 말썽꾸러기 삼남매, 고집불통 할아버지,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가족의 일촉즉발 좌충우돌 휴가를 그린 해피버스터. 툭하면 욱하는 욕쟁이 엄마 ‘아비’와 소심한 허당 아빠 ‘더그’는 사소한 문제를 참지 못하고 서로의 차이점을 인정하지 못해 끊임없이 싸우다가 결국 이혼 위기에 처하는 부부로 영화 속 재미를 이끌어나간다.
 
여기에 이들의 말썽꾸러기 삼남매도 개성 강한 캐릭터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의젓한 애어른 첫째 ‘로티’는 엄마, 아빠가 거짓말을 하지 않도록 노트에 빼곡하게 모든 것을 메모하는 메모왕이다. 끝없는 호기심이 특징인 둘째 ‘믹키’는 궁금한 것은 꼭 물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탓에 돌직구를 날려 어른들을 난처하게 하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4차원 귀요미 막내 ‘제스’는 돌멩이와 벽돌에 이름을 붙여주고 친구로 삼기도 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줄 때까지 숨을 참기도 하는 엉뚱함을 가졌다.
 
여기에 자식들의 간섭을 귀찮아 하는 할아버지 ‘고디’와 유치한 일로 동생과 다툼을 벌이는 큰아빠 ‘가빈’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했다. <해피 홀리데이>는 이런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모여 바람 잘 날 없는 가족 간의 갈등을 공감가게 그리면서도 시종일관 유머를 놓치지 않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또한 이 가족이 성장하고 치유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사랑에 대해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게 한다.
 
또 다른 막장 가족들이 뜬다! <위험한 상견례 2>
경찰가문 VS 도둑집안! 극과극 가문의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
 
 
 
 <위험한 상견례 2>는 사랑에 빠져서는 안될 두 인물, 경찰가문의 막내딸 ‘영희’와 도둑집안의 외동아들 ‘철수’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대대적인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정반대인 두 집안 캐릭터들이 모여 웃음을 유발한다. 먼저 ‘영희’의 집안은 은퇴를 앞둔 강력반 형사 아빠, 과학수사팀 리더 큰 언니, 경찰대학 교수 형부, 강력반 형사 둘째 언니까지 온 가족이 경찰공무원이다. ‘영희’와 결혼을 앞둔 ‘철수’는 문화재 전문털이범 아빠, 각종 문서 위조 전문가 엄마를 둔 온 가족이 지명수배자인 집안의 귀한 외아들이다. 이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집안이 만나 결혼을 막으려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코믹하게 그려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양각색 개성만점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해피 홀리데이>와 <위험한 상견례 2>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그리는 유쾌한 재미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일촉즉발 막장 가족의 좌충우돌 휴가를 그린 <해피 홀리데이>는 다가오는 5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해피 홀리데이
원제: WHAT WE DID ON OUR HOLIDAY
감독: 앤디 해밀턴, 가이 젠킨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데이비드 테넌트, 빌리 코놀리
수입•제공: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러닝타임: 95분
개봉: 2015년 5월 14일
 
<Synopsis>
 
철부지 소심한 아빠 ‘더그(데이비드 테넌트)’와 다혈질 욕쟁이 엄마 ‘아비(로자먼드 파이크)’는 천방지축 삼남매와 함께 할아버지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난다. ‘더그’는 ‘아비’와의 별거 사실을 가족들에게 숨기기 위해 삼남매의 입단속을 철저히 하지만 엉뚱발랄 삼남매의 입을 막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언제 이 비밀이 폭로될지 모르는 조마조마한 상황 속에서 가족들은 할아버지의 생일 파티 준비에 여념이 없고, 그 사이 할아버지와 함께 해변으로 놀러 나간 삼남매에게 상상도 못한 사건이 닥친다.
 
과연 일.촉.즉.발 막장 가족은 일생일대의 위기를 잘 극복하고 가장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까?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