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장동민은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 13일 "우선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 없이 던진 말 한마디에 상처받을 누군가를 생각하지 못했고, 웃길 수만 있다면 어떤 말이든 괜찮다라고 생각했던 제 잘못이 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 당시 사건으로, 전 큰 교훈을 얻었고 처음 방송을 시작하던 마음가짐으로 활동에 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제 주변과 저를 지켜봐주시는 많은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부끄럽지만 한번만 지켜봐주신다면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고 사과했다.

장동민은 "마지막으로 저 때문에 상처받으셨을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고 전했다.

장동민과 유상무, 유세윤 등은 당시 ‘개 같은 X’ 등 욕설은 물론 “여자들은 멍청해서 머리가 남자한테 안 된다”, “참을 수 없는 건 처녀가 아닌 여자” 등 성경험이 있는 여자를 비하하기도 했다. 또 자신의 코디에게 모욕적인 욕설을 퍼부어 청취자들에게 불쾌감을 안기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논란과 관련해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다. 그런데 장동민의 발언이 더욱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그가 현재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활약 중이기 때문이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관련 발언이 다시 확산되자 일부 ‘무한도전’ 시청자들은 장동민의 하차를 요구하는 움직임도 보이고 있다.

장동민은 지난 1월부터 KBS 라디오 쿨FM(89.1MHz(서울·경기)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두시!'의 DJ를 맡고 있다. 또 MBC 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과 JTBC '나홀로 연애 중' '크라임씬2'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