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가득한 국내 최초 시민 창작 뮤지컬의 탄생기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뜻하지 않은 우연한 여행을 통해 잃어버린 것들의 소중한 가치를 찾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 <어떤 여행>(제작/배급: ㈜마운틴픽쳐스 l 감독: 김정욱 l 개봉일: 5월 7일)이 따스한 봄 햇살을 닮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생생한 무대 위 모습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 & 예고편!
설렘 가득한 국내 최초 시민 창작 뮤지컬의 탄생기 공개!
 
 
 
국내 최고의 창작 뮤지컬 [빨래]의 추민주 연출가가 만들어낸 기적 같은 프로젝트! 70여 명의 시민들과 추민주 연출가가 함께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시민 창작 뮤지컬 <어떤 여행>이 오는 5월 7일 개봉을 확정한 것에 이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열정 가득했던 지난 2012년 동명의 뮤지컬 초연 당시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당신은 여행을 떠나본 적 있나요?”라는 메인 카피는 따스한 봄 햇살을 닮은 일러스트들과 어우러져 당장이라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감성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어떤 여행>은 매일 비행기를 타지만 한 번도 진짜 여행을 한 적 없는 승무원 ‘인하’와 매일 공항으로 출근하지만 한 번도 비행기를 타본 적 없는 특수경비 ‘강일’이 작은 소동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다. 특히, <어떤 여행>은 열정 가득했던 무대 위의 모습은 물론 무대가 만들어지기까지의 제작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으로 추민주 연출가를 비롯한 70여 명의 스탭과 연기자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실려 있어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2005년 뮤지컬 [빨래]를 통해 공연계에 파란을 일으키며 한국뮤지컬대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수박][그자식 사랑했네][굿모닝 학교][칼자국][두결한장][두근두근 내 인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최고의 연출가로 자리매김한 추민주의 땀과 열정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은 모든 이들의 삶을 바꿔놓았다! ‘여행’을 표방하며 잃어버렸던 꿈과 감정, 기억들을 되찾아가는 국내 최초의 시민 창작 뮤지컬 <어떤 여행>! 그 감동의 프로젝트는 5월 7일 개봉되어 삶에 지쳐있는 이들의 가슴에 따스한 위로를 건네줄 것이다. 
 
<영화정보>
 
제목 : 어떤 여행
감독 : 김정욱
출연 : 추민주 연출가 외
장르 :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 79분
개봉 : 5월 7일
제작/배급 : ㈜마운틴픽쳐스
시민창작뮤지컬 기획/제작 : (재)인천문화재단
페이스 북 : facebook.com/mountain2010
공식블로그: blog.naver.com/mountain2010
공식트위터: twitter.com/mountainpic2010
 
<SYNOPSIS>
 
당신은 여행을 떠나본 적 있나요?
매일 비행기를 타지만 한 번도 진짜 여행을 한 적 없는 승무원 ‘인하’
매일 공항으로 출근하지만 한 번도 비행기에 타본 적 없는 특수경비 ‘강일’
 
어느 날, ‘인하’는 공항에서 브로치를 도둑맞고, 현장에 있던 ‘강일’은 그 뒤를 쫓는다.
한바탕 소동 끝에 드디어 붙잡은 범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묘령의 할머니!
 
자신의 집도, 이름도, 사라진 브로치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범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인하’와 ‘강일’은 원치 않은 동행을 시작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범인의 정체를 밝히고 도둑맞은 브로치를 다시 찾을 수 있을까?
모든 소동을 끝내고 평온했던 일상으로 돌아가길 원하는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미래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