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30년 간 전 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수잔 힐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하여 역대 영국 공포 영화 흥행 1위의 기록을 세운 공포 영화 시리즈 <우먼 인 블랙>의 두 번째 이야기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 배급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브리즈픽처스/ 공동제공 ㈜인터파크 INT]가 오는 5월로 개봉을 확정 하며 공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눈을 감아도 피할 수 없는 최강 공포!
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심장을 조인다!
공포의 실체가 드디어 공개된다! <우먼 인 블랙 : 죽음의 천사> 5월 개봉 확정!
 
전쟁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끔찍한 사건을 담은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는 '쉴틈을 안주고 무섭게하는 영화'(네이버 hw85****), '밀도높은 공포였다!'(네이버 geni****), '이때까지 본 공포영화 중에 제일 많이 놀랐던 영화!'(네이버 gmlw****) 등의 평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호러 마니아들의 인정을 받은 <우먼 인 블랙>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또한, 전편에 이어 원작자인 수잔 힐이 직접 시나리오를 써서 세계 5대 공포 시리즈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기에 기대가 크다.
 
 
 
이번에 공개된 공포 스틸은 전쟁을 피해 몸을 숨긴 저택 안에서 점차 이브와 아이들에게 가까워지는 공포를 보여주는 장면으로서 앞으로 이들에게 다가올 끔찍한 사건들을 예고한다. 더욱이 지난 3월 22일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된 영화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의 기대요소를 묻는 설문에서는 총 참여자 1,375명 중 613명이 ‘피 한 방울 흘리지 않아도 무서운 공포 영화’를 가장 큰 기대 이유로 들었다. 한편 ‘가디언지 선정 세계 5대 공포 소설 원작’은 359명이 투표해 2위에 랭크 되었으며, ‘역대 영국 공포영화 흥행1위 시리즈’와 ‘어둠 속 공포의 실체, 검은 옷을 입은 여인의 저주’에는 각각 213명, 190명이 표를 던졌다.
 
버려진 저택의 끔찍한 사건들을 피 한 방울 흘리지 않는 극강의 공포로 목격하게 하는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는 이번 스틸 공개를 통해 두려움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며 오는 5월 전국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목: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원제: The Woman in Black 2: Angel of Death
감독: 톰 하퍼
출연: 피비 폭스, 헬렌 맥크로이, 제레미 어바인, 오클리 팬더가스트
장르: 공포
러닝타임: 98분
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
배급: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브리즈픽처스
공동제공: ㈜인터파크 INT
개봉: 2015년 5월 예정
 
<SYNOPSIS>
 
한 명, 두 명 아이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1941년 런던, 전쟁의 공습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
하지만 늪지대 사이 고립된 저택에선, 어둠이 내리면 알 수 없는 그림자가 그들을 엄습한다.
저택에 도사린 전쟁보다 더한 공포는 아이들을 한 명씩 어둠 속으로 끌고 가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