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심쿵! 귀여움 폭발하는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이 선사하는 봄빛 로맨스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가 티저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 디어블라 월스│각본 :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리차드 커티스│원작 : 로알드 달│주연 : 더스틴 호프만, 주디 덴치│수입/배급: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5월 7일) 

햇살같이 눈부신 로맨스가 찾아온다!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디지털 최초 개봉 확정!
 
 
 
아래층에 사는 '실버 부인'을 흠모하는 '호피'. 애완 거북이가 기대만큼 자라지 않는 것을 걱정하는 실버 부인을 위해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며 시작되는 봄빛 로맨스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가 5월 7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는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의 작품으로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로 손꼽히는 더스틴 호프만과 주디 덴치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찰리와 초콜릿 공장>, <제임스의 거대한 복숭아>, <마틸다> 등 다양한 작품들의 원작 동화 작가로 세계적인 명성을 날린 로알드 달의 원작 동화 [아북거 아북거]를 영화화한 작품이라 동화 같은 아름다운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기만 해도 심쿵!
귀여움 폭발하는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더불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하는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티저 포스터에는 영화 속에서 ‘호피’와 ‘실버 부인’의 사랑을 이어주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거북이 ‘알피’가 드러나 있어 영화 속 거북이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거북아! 거북아! 커져라! 커져라! 내 사랑처럼 쑥쑥 커져라!’는 카피는 본편에서 공개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호피’가 비장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던 ‘호피’는 자신이 직접 만든 도구로 ‘실버 부인’의 거북이를 다른 거북이와 바꿔 치기 하고, 그 뒤로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작전이 공개된다!’는 카피가 이어져 영화 속 ‘호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사랑스러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는 5월 7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극장가를 봄빛 로맨스로 물들일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원제 : Esio trot
각본 : 리차드 커티스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원작 : 로알드 달
감독 : 디어블라 월스
출연 : 더스틴 호프만, 주디 덴치
수입 / 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
러닝타임 : 90분
디지털최초개봉 : 5월 7일
 
<SYNOPSIS>
아래층으로 이사 온 실버 부인에게 첫 눈에 반한 호피
하지만 사교적이지도 적극적이지도 못한 이 소심한 남자는
그녀에게 말 한 마디 거는 것도 어려워한다.
어떻게 하면 실버 부인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하던 어느 날,
그녀가 새로 키우기 시작한 거북이가 자라지 않는 것에 속상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호피는 불현듯 그녀의 고민을 해결해 줄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과연 호피는 이 작전을 성공시키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