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모바일 사이트 등 서비스 시작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겨울 극장가에서 관객 흥행몰이에 성공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수입/배급 NEW]가 4월 6일(월)부터 프리미엄 VOD 서비스를 시작, 더 많은 관객들을 안방 극장에서 만날 예정이다. 

추억과 재미, 가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까지!
IPTV,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모바일 사이트 등 서비스 시작!
 
 
 
2015년 겨울 극장가에서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가 4월 6일(월)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과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IPTV 3사(KT olleh tv, SK Btv, LG U+ tv)와 디지털 케이블 tv, 모바일(구글 플레이스토어, sk플래닛 T스토어&호핀), 온라인(네이버, 다음, 웹하드, 곰TV, 엔탈 외) 등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더욱 편안하게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시리즈 사상 최초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생생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진정한 행복의 의미와 추억의 소중함, 순수한 사랑 등의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극장상영 시 가족 관객들이 주를 이루는 주말마다 반복적으로 박스오피스 순위 상승 현상을 보이며 뒷심을 발휘했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최고의 애니메이션에 등극했다. 이처럼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과 모바일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 상영을 놓친 이들에게는 관람의 기회를, 기존 관람객들에게는 다시 한번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대를 사로잡은 2015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4월 6일(월)부터 프리미엄 VOD 서비스를 통해 관객들을 새롭게 찾아갈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제목 : <도라에몽:스탠바이미>
감독 : 야마자키 타카시, 야기 류이치
수입 / 배급 : NEW
제작 : 야마자키 타카시, 후지코 F. 후지오
개봉 : 2015년 2월 12일
 
<시 놉 시 스>
 
5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 600만 관객 동원 흥행 신기록에 빛나는
도라에몽이 한국에 상륙했다!
 
공부도 꽝, 운동도 꽝,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투명망토, 암기빵, 그리고 타임머신까지!
도라에몽은 온갖 미래의 비밀도구로 오직 진구만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마지못해 임무를 부여 받고 미래에서 끌려온 도라에몽은
누구보다 착한 마음씨를 지닌 진구와 점차 특별한 우정을 나누게 되지만,
언제까지나 함께할 것 같던 두 단짝에게도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과연 도라에몽은 진구의 꿈과 행복을 이뤄줄 수 있을까?
우리가 몰랐던 도라에몽의 처음,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