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의 신성 조이 더치, 뱀파이어 소녀 전사로 열연!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트와일라잇>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전세계 10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뱀파이어 아카데미>가 4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화끈하고 통통 튀는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배급: ㈜누리픽쳐스 | 감독: 마크 워터스 | 출연: 조이 더치, 루시 프라이, 다닐라 코즈로브스키] 

10대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베스트셀러 전격 영화화!
헐리웃의 신성 조이 더치, 뱀파이어 소녀 전사로 열연!
 
메인 포스터
메인 포스터
 
뉴욕타임즈, USA 투데이 등 전세계 유수 언론들의 선택을 받고, ‘미국도서관협회상’을 수상한 소설 [뱀파이어 아카데미]는 빠른 전개, 치밀한 구성,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뱀파이어를 등장시켜 전세계 10대 팬들을 마음을 설레게 했다.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뱀파이어 아카데미> 역시 전세계 팬들로부터 <트와일라잇>의 뒤를 잇는 매혹적인 판타지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 작품은 뱀파이어 왕족 후계자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리사’(루시 프라이)의 목숨을 위협하는 적들과 맞서 싸우기 위해, 열일곱살 뱀파이어 전사 ‘로즈’(조이 더치)가 특별한 수업을 받으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인간보다 더 매력적이고, 더 로맨틱하며 오히려 더 인간적인 뱀파이어의 모습을 담은 <뱀파이어 아카데미>는 특별한 학교 생활을 통해 10대들의 사랑과 우정, 방황, 질투 등을 리얼하게 그리며 전세계 팬들의 큰 공감을 사고 있다.
 
주인공인 ‘로즈’역에는 10대들의 떠오르는 핫스타 조이 더치가 열연해 눈길을 끈다. 영화 감독 하워드 더치와 배우 리 톰슨의 딸인 그녀는 헐리웃 스타 2세로 집안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다. <뷰티풀 크리쳐스>로 이름을 알린 조이 더치는 <뱀파이어 아카데미>에서 화끈한 성격은 물론, 남자 둘을 한번에 해치우는 뛰어난 액션 실력을 갖춘 소녀 전사로 변신하여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한 그들만을 위한 수업이 시작된다!
통통 튀는 발랄함과 살벌함이 공존하는 포스터 공개!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톡 쏘는 듯한 발랄함과 동시에 살벌함을 동시에 담고 있다. 흰색 캐비닛 절반 이상을 뒤덮고 있는 핫핑크의 페인트 칠은 10대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마치 피를 뿌려놓은 듯 하다. 그리고 이를 배경으로 두 명의 여주인공 ‘로즈’와 ‘리사’가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걸어나오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겉모습만 보면 평범한 여고생이지만, 알고보면 인간의 피를 마시는 무시무시한 뱀파이어란 점은 함정. 보일 듯 말 듯한 ‘리사’의 송곳니와 나쁜 뱀파이어 스트리고이 종족을 죽일 유일한 무기인 은으로 만든 무기를 든 ‘로즈’의 모습에서 숨길 수 없는 살벌한 본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조금 특별한(?) 여고생들의 살벌한 수업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까지 더해져서 뱀파이어들만을 위한 특별한 수업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트와일라잇>의 뒤를 이어 전세계 10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새로운 뱀파이어 판타지 <뱀파이어 아카데미>는 오는 4월 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뱀파이어 아카데미(Vampire Academy)
수입/배급 : ㈜누리픽쳐스
감독 : 마크 워터스
주연 : 조이 더치, 루시 프라이, 다닐라 코즈로브스키
장르 : 판타지 블록버스터
러닝 타임 : 104분
개봉 : 2015년 4월 9일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SYNOPSIS>
 
만약 당신이 피를 마시는 영원불멸한 존재라면,
언제든지 입학을 환영합니다!
 
성 블라디미르 아카데미는 뱀파이어 왕족인 모로이 종족과 이들을 지켜야 하는 의무를 갖는 수호자 댐퍼 종족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학교다. 열일곱살이 된 ‘로즈’는 가장 친한 친구인 모로이 공주 ‘리사’를 수호하는 댐퍼로 ‘리사’에게 닥친 위험을 감지하고 남몰래 학교를 탈출하지만, 선생님들에게 붙잡혀 다시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
하지만 모두가 가장 안전하다고 믿던 학교 안에서는, 알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결국 ‘로즈’는 위험으로부터 ‘리사’를 지키기 위해 ‘디미트리’ 선생님에게서 비밀스럽게 특별한 호신술 수업을 받기 시작하고, 홀로 남겨진 ‘리사’는 정체가 의심스러운 반항아 ‘크리스티안’과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4월, 조금 특별한(?) 그들의 살벌한 수업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