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주 연출가의 기적 같은 프로젝트!!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뜻하지 않은 우연한 여행을 통해 잃어버린 것들의 소중한 가치를 찾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 <어떤 여행>(제작/배급: ㈜마운틴픽쳐스 l 감독: 김정욱 l 개봉일: 5월 7일)이 5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관객들과 만난다.

“당신은 여행을 떠나본 적 있나요?”
잊고 있던 것을 찾아 떠나는 <어떤 여행> 5월 7일 대개봉!
 
 
 
국내 최고의 창작 뮤지컬 [빨래]의 추민주 연출가가 만들어낸 기적 같은 프로젝트! 70여 명의 시민들과 추민주 연출가가 함께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시민 창작 뮤지컬 <어떤 여행>이 지난 2012년 무대에서 초연된 것에 이어 오는 5월 7일 스크린에서 되살아난다. <어떤 여행>은 매일 비행기를 타지만 한 번도 진짜 여행을 한 적 없는 승무원 ‘인하’와 매일 공항으로 출근하지만 한 번도 비행기를 타본 적 없는 특수경비 ‘강일’이 작은 소동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다.
 
특히, <어떤 여행>은 열정 가득했던 무대 위의 모습은 물론 무대가 만들어지기까지의 제작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으로 추민주 연출가를 비롯한 70여 명의 스탭과 연기자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실려 있어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2005년 뮤지컬 [빨래]를 통해 공연계에 파란을 일으키며 한국뮤지컬대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수박][그자식 사랑했네][굿모닝 학교][칼자국][두결한장][두근두근 내 인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최고의 연출가로 자리매김한 추민주의 땀과 열정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은 모든 이들의 삶을 바꿔놓았다! ‘여행’을 표방하며 잃어버렸던 꿈과 감정, 기억들을 되찾아가는 국내 최초의 시민 창작 뮤지컬 <어떤 여행>! 그 감동의 프로젝트는 5월 7일 개봉되어 삶에 지쳐있는 이들의 가슴에 따스한 위로를 건네줄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어떤 여행
감 독 : 김정욱
출 연 : 추민주 연출가 외
장 르 : 로맨틱 뮤지컬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 79분
개 봉 : 5월 7일
제작/배급 : ㈜마운틴픽쳐스
시민창작뮤지컬 기획/제작 : (재)인천문화재단
페이스 북 : facebook.com/mountain2010
공식블로그: blog.naver.com/mountain2010
공식트위터: twitter.com/mountainpic2010
 
 
<SYNOPSIS>
당신은 여행을 떠나본 적 있나요?
매일 비행기를 타지만 한 번도 진짜 여행을 한 적 없는 승무원 ‘인하’
매일 공항으로 출근하지만 한 번도 비행기에 타본 적 없는 특수경비 ‘강일’
 
어느 날, ‘인하’는 공항에서 브로치를 도둑맞고, 현장에 있던 ‘강일’은 그 뒤를 쫓는다.
한바탕 소동 끝에 드디어 붙잡은 범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묘령의 할머니!
 
자신의 집도, 이름도, 사라진 브로치도 모르쇠로 일관하는 범인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인하’와 ‘강일’은 원치 않은 동행을 시작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범인의 정체를 밝히고 도둑맞은 브로치를 다시 찾을 수 있을까?
모든 소동을 끝내고 평온했던 일상으로 돌아가길 원하는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미래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