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곡 음원 일부분 합친 독특한 구성으로 시선 집중시켜

28일 공개된 미쓰에이 새 앨범 'Colors'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 이미지
28일 공개된 미쓰에이 새 앨범 'Colors'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 이미지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미쓰에이의 ‘Colors’ 앨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스포일러 영상을 미쓰에이 공식 사이트, 유튜브, SNS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의 음원 일부분을 합친 스포일러 영상은 독특한 구성으로 시선을 끌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 한층 더 성숙해진 miss A 만에 당당하고 세련된 섹시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멤버 수지, 민이 앨범에 직접 작사가로 참여하며, ‘I Caught ya’ 수지, ‘Stuck’ 민 작사를 맡아 신선한 사운드와 여자들의 심리를 대변해주는 감각적인 가사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수록곡 ‘녹아(Melting)’는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한 노르웨이의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으로 마스에이 만에 세련된 당당함을 절제된 감성과 강렬한 편곡으로 진행,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가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스포일러 영상에는 미쓰에이 티저 이미지들을 감각적으로 편집한 배경과 함께 수록 곡에 참여한 다양한 작곡진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30일 음원 공개 및 오프라인 음반 발매를 비롯 쇼케이스를 개최, 4월2일 ‘엠카운트다운’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