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된 화질과 음향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관객 평점 9.28(네이버 영화 기준), 2008년 국내 개봉 후 7년 간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이 화질과 음향을 업그레이드 시킨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봄 개봉을 확정했다.  

짜릿한 피아노 연주와 시간을 초월하는 첫사랑의 풋풋함
업그레이드 된 화질과 음향으로 다시 한번 느끼는 벅찬 감동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벅찬 감동!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오는 봄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의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 1월, 30여 개 예술영화 전용관에서 개봉하여 전국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으로 당시 대만 최고의 아이돌 스타였던 주걸륜이 각본, 연출, 연기, 음악까지 맡아 화제가 되었다. 예술학교로 전학 온 피아노 천재 상륜(주걸륜)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샤오위(계륜미)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샤오위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상륜과 가까워질수록 ‘비밀’이 많아지는 샤오위의 풋풋한 사랑은 예상하지 못한 반전과 함께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피아노 천재 상륜의 짜릿한 피아노 연주는 시간을 초월한 러브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며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개봉 당시 언론의 반응과는 달리 관객들에게는 국내 개봉작 전체 영화 중 관객 평점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지금까지도 영화에 대한 리뷰가 꾸준히 이어지며 9.28(네이버 영화 기준)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는 등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관객들의 사랑은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 개봉하는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마스터링 버전은 화질과 음향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더욱 선명하고 또렷해진 영상과 풍성해진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같은 학교 친구와 벌이는 피아노 배틀, 샤오위를 만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연주하는 ‘Secret’의 음향은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리마스터링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서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소품인 피아노를 전면에 내세워 최고의 음악 영화라는 찬사에서 더 나아가 최고의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음을 표현하며 관객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봄 디지털 리마스터링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받아 온 관객들의 무한 사랑을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말할 수 없는 비밀
원제 : 不能說的秘密 Secret
감독 : 주걸륜
주연 : 주걸륜, 계륜미, 황추생, 증개현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제작년도 : 2007년
상영시간 : 101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