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컨셉으로 색다른 쇼핑 경험 제공

루이까또즈의 '기프트 랠리 팝업스토어' 행사 모습
루이까또즈의 '기프트 랠리 팝업스토어' 행사 모습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www.louisquatorze.co.kr)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콘셉트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기프트 랠리 팝업 스토어’를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시즌 베스트 상품전, 디자이너 추천 상품전, MD 추천 상품전, 굿바이 기획전 등이 운영된다.

루이까또즈 영업전략팀 최홍승 팀장은 “이번 팝업 스토어는 랠리를 모티브로 한 정기적 운영으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울산점을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랠리카 형태의 팝업 스토어는 한 장소에서 5일간, 매일 달라지는 상품 운영으로 연내 전국 매장을 순회할 예정이다.  오는 12월까지 이어지는 ‘기프트 랠리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루이까또즈 매장이 위치한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매일 다른 테마의 기획전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프트 랠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열리는 첫 날 기획전에서는 한정 수량 100개 상품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연이어 진행되는 디자이너 추천 상품전은 6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원 상당의 즉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진행 기간 내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