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외에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

V.O.S,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비 공개
V.O.S,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뮤비 공개
[코리아프레스 = 백미혜 기자]  VOS의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VOS는 11일(오늘)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해 '울면서 달리기'와 '반대로만 살자'를 발표하며 4년간의 공백을 깨고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V.O.S가 이번에는 가슴 속 깊이 묻어둔 지난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꽉꽉 담은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돌아온 것.

이번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는 “사랑의 시작도 운명 같은 인연이었기에 그리움도 운명 같은 마주침으로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담은 노래로, 임창정, 린,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김연우, BMK, 이기찬 등의 애절한 발라드 곡들을 작곡한 하정호 작곡가와 노을, 백지영, 이승환, 김형중, 이수영의 노래를 만든 고영환, 서의범 작곡가의 곡이다.

이 외에 한 남자와 여자의 이루지 못할 사랑을 '이루지 못할 사랑'이라는 꽃말을 지닌 꽃에 빗대어 표현한 발라드곡 '백목련', 믿고 싶지 않은 이별을 마치 휴대전화 음성사서함에 메시지를 남기는 상황으로 풀어낸 '거짓말이죠' 등이 수록됐다.

이 앨범은 온라인 음원 외에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음반에는 멤버 최현준, 김경록의 음악 이야기와 사진 등도 수록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