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강예원의 발칙한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연애의 맛’이 4월 중순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 오지호, 강예원의 발칙한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연애의 맛’이 4월 중순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을 지녔지만 여자 마음은 모르는 산부의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에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로맨스를 담는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2'에 출연, '아로미'란 애칭을 얻은 강예원은 이번 작품을 통해 솔직하고 과감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또한, 그간 ‘해운대’, ‘퀵’, ‘헬로우 고스트’ 등 한국 영화 흥행작들에 두루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나, 이번 작품 ‘연애의 맛’을 통해 가장 적역인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솔직하고 과감한 연기변신을 통해 여성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오지호는 드라마 ‘직장의 신’,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등에서 사랑 받아온 겉은 번지르르 하면서도 속은 허당인 오지호 표 반전 캐릭터를 이번 작품에서도 친숙하게 보여준다. 더불어, 그간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믹한 섹스 어필을 드러내며 여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4월 개봉 예정인 한국영화 ‘화장’, ‘장수상회’, ‘차이나타운’ 등 휴먼과 진지함을 앞세운 영화들과는 차별되는 코믹함과 달콤함으로 올 봄에 딱 어울리는 영화가 될 ‘연애의 맛’. 전문의 캐릭터를 통한 대한민국 최초 성 카운셀링 무비로서 연애를 하고 싶은, 결혼을 앞둔 직장 여성 관객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는 4월 중순 개봉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