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브라운 고모, "그가 살인하려 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고(故) 휘트니 휴스턴의 딸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의 남지친구였던 닉 고든이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9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 온라인판과 UPI통신 등 외신은 브라운의 고모인 레올라 브라운이 지난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든이 내 조카 크리스티나를 살해하려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우리는 그가 살인(foul play)을 하려 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페이스북에서 레올라는 이어 "경찰 조사가 끝날 때까지는 고든이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줘서는 안된다"고 주장하고 있다.
 
레올라는 고든이 출연할 예정인 TV쇼 프로그램 제작진을 의식해 이 글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고든은 미국의 유명 TV쇼 프로그램인 '닥터필'에 출연하기로 한 상태다.
 
또 레올라는 페이스북에 "만약 고든이 내 동생 바비 브라운이나 경찰에 크리스티나가 욕조 안에서 발견된 당일에 대해 말할 용기가 없다면 조사가 끝날 때까지 다른 누구에게 말할 기회 또한 주어져선 안된다"고 강조했다.
 
또다른 시사잡지 피플은 경찰이 지난 1월 말 수사에 착수한 것은 사실이지만 고든이 직접적인 조사 대상인지에 대해선 확인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한편 고든은 알코올과 약물 남용, 자살 충동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재활시설에 입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크리스티나는 조지아주에 있는 자택 화장실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아직까지 의식을 찾지 못해하고 있다.
 
크리스티나의 아버지이자 휘트니 휴스턴의 전 남편인 바비 브라운은 발견 당시 집에 있었던 고든에 대해 크리스티나의 면회를 금지함으로써 고든 측과 갈등을 빚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