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배우 이규한이 힘들었던 군입대 촬영 소감을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진짜사나이2' 배우 이규한이 힘들었던 군입대 촬영 소감을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2') 제작발표회가 진행 돼 배우 임원희 이규한, 개그맨 김영철과 방송인 샘오취리와 김민종 PD가 참석했다.
 
이규한은 6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일밤-진짜사나이2' 제작발표회에서 "이번에 들어간 11명은 꿈을 이룬 사람들인 것 같다. 군대에 다시 가는 꿈을 꿔보지 않았느냐. 우리는 꿈을 이룬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계기로 꿈도 참 조심히 꿔야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무리 방송이지만, 다시 들어갈 때의 초조함과 긴장감은 첫 입대때와 똑같았다. 방송인데 이렇게까지 심각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심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진짜사나이2' 멤버들은 신체검사부터 실제 입대 과정을 그대로 따라가며 리얼함을 더했고, 실제로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며 시즌1과는 차별화를 뒀다.
 
이번 '진짜사나이2'에는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 언터쳐블), 영민·광민(보이프렌드) 방송인 샘 오취리까지 총 11명의 스타들이 더 리얼한 군 생활을 체험한다.
 
새 멤버들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2'는 오는 8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