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나, 가수 김종국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 시즌3'(이하 '패왕코3')에 출연한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배우 유인나, 가수 김종국이 SBS 새 예능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 시즌3'(이하 '패왕코3')에 출연한다.

5일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유인나가 ‘패왕코’ 시즌3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김종국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관계자 또한 “김종국이 MC로 ‘패왕코’ 시즌3의 합류를 최근 확정했다”고 말했다.
 
5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유인나와 김종국은 최근 '패왕코3' 출연을 확정짓고 이미 첫 녹화에 돌입했다.
 
벌써 시즌 3를 맞은 '패왕코'에서 두 사람은 MC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관계자는 "패션 대결을 하고 탈락자가 선정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전혀 새로운 포맷으로 녹화에 들어갔다"며 "김종국과 유인나 외에도 많은 출연자들이 출연하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패왕코' 시리즈는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으로, 주말 자정이 넘어가는 심야 시간대에 방송됐음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 3 또한 유인나, 김종국 이외에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스타들이 출연,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패왕코’는 패션에 가장 민감한 패셔니스타와 디자이너가 한 팀이 돼 직접 의상을 만들어보고 그 디자인의 가치를 알아보고 최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경연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