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긱스(루이, 릴보이)가 신곡 ‘Is You(feat.박정현)’를 공개한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힙합듀오 긱스(루이, 릴보이)가 신곡 ‘Is You(feat.박정현)’를 공개한다.

긱스는 정규 1집 '백팩(Backpack)'의 타이틀곡 '워시 어웨이(wash away)'에서 에일리와 호흡을 맞춘 데 이어 이번에는 MBC '나는 가수다3'에 출연 중인 박정현과 함께 한다.
 
4일 긱스 소속사 측은 “신곡 ‘Is You’는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돼 달라진 삶을 가사로 담아냈다. 요정 같은 박정현의 목소리와 오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릴보이(Lil Boi)의 보이싱이 어울려 보컬적인 캐미스트리를 발휘한다. 릴보이는 리듬감 넘치는 랩으로 곡에 생기를 불어 넣으며, 루이(Louie)는 담담한 목소리로 ‘영화를 보기에는 영화 같은 밤’과 같은 주옥같은 가사를 뱉어낸다. 곡은 전반적으로 아름다우면서도 신비한 분위기에 감싸여 있다.” 라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는 긱스 공식 SNS를 통해 앨범커버 사진을 공개했고 또한 ‘긱스 신곡 탐구영역’이라는 이벤트를 펼쳐 팬들에게 신선한 기다림을 선사했다. 신곡이 나오기 전까지의 기다림을 색다르게 표현하였다. 커버 틀린그림찾기, 곡명 맞추기, 곡 분위기 등 공개되지 않은 신곡에 초점을 맞추어 흔한 티저사진이나 영상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가까운 시험문제지 라는 컨셉의 미리보기를 제공하였다.
 
긱스의 신곡 ‘Is You(feat.박정현)’는 오는 6일 낮 12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