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와 은혁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 영상미 돋보여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가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주니어-D&E는 지난 2일 감성미가 돋보이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3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신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의 뮤직비디오 장면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영상 속 멤버 동해와 은혁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은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그려냈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5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The Beat Goes On’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뒤이은 6일 자정에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슈퍼주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은 오는 9일 발매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