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강용석 EXID 하니 AOA 지민 은지원 강균성 등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전현무 강용석 EXID 하니 AOA 지민 은지원 강균성 등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새로운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는 3일 오전 TV리포트에 "오늘부터 3일간 전현무, 강용석, 하니, 지민, 은지원, 강균성이 과천외고에서 진행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앞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원년 멤버였던 성동일과 윤도현이 하차했다. 강남과 남주혁이 고정 멤버로 활약하는 가운데 게스트 체제로 이뤄진다.
 
이로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각종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방송인 전현무 강용석, 대세 걸그룹 멤버인 하니 지민, 그리고 예능감으로 똘똘 뭉친 은지원 강균성 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춰 시청률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남학교 위주의 모습이 그려졌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오랜만에 남녀공학으로 돌아왔다. 대세 아이돌 멤버인 하니와 지민이 여학생 멤버로 참여,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와이 촬영부터는 김노은 PD가 메인으로 나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연출을 맡았다. 3월 입학 시즌에 맞춰 한국에서의 촬영이 재개되는 만큼 새롭게 변화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는 강남과 남주혁이 하와이로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과거 자퇴를 당한 학교에서 강남은 모범생으로 빙의, 남주혁과의 알콩달콩한 학교생활을 예고했다. 3일 오후 11시 하와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실제 연예인들이 학교에 등교해 학교 생활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