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꽃'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한류그룹 'JYJ' 멤버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XIA)가 3일 정규 3집 '플라워(FLOWER)'를 발표함과 동시에 실시간 차트를 휩쓸었다.
 
힙합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꽃'은 이날 오전 네이버뮤직 등 음원차트의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앨범 수록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준수가 작사·작곡한 더블 타이틀 곡인 'X 송(SONG), 보컬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나얼이 함께 한 발라드 '나의 밤' 등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 앨범은 김준수가 1년 8개월만에 내놓은 정규앨범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이날 오사카 공연을 앞두고 전날 오전 칸사이테레비의 인기프로그램 '요이동!'(よーいドン!)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오사카에 대한 이야기를 유창한 일본어로 구사했고, 퀴즈에 참여하며 패널들과 즐겁게 어울리며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매니지먼트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년 만에 일본 방송에 출연한 김준수의 모습에 오사카 현지는 물론 국내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이날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리는 '2015 시아 3rd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플라워'로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7~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어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