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종현(25, 이종현)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씨엔블루 종현(25, 이종현)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27일 한 매체는 씨엔블루 이종현이 ‘우결’ 합류를 확정하고 3월 첫째 주 녹화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아직 가상 연인은 누군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이 새 멤버로 출연을 확정했지만, 종현의 짝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는 "이종현은 예능계 블루칩이다. 데뷔 한지는 이제 5년도 넘었지만, 예능에서의 소모가 없었다. 아직도 신선한 느낌이 살아있고, 본인 역시 순수하면서도 다소 허당끼도 있는, 그런 매력들을 잘 살린다"고 소개했다.
 
종현은 '런닝맨''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웃기는' 소질을 드러낸바 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도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가요·드라마·예능을 아우르는 활약을 펼치게 됐다.
 
이종현은 록밴드 씨엔블루의 기타리스트다. 2010년 1월 미니앨범 `블루토리`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타이틀곡 `외톨이야`는 큰 대중적 성공을 가져왔다. 이후 발표하는 앨범 마다 빅히트를 기록하며 씨엔블루는 국내 대표적인 록밴드로 자리잡았다.
 
한편, '우결'에 출연 중이었던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커플은 지난 2월 중순 마지막 촬영을 끝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