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요하는 '뇌풀기 퀴즈'에서 두각 드러내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최연소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 지적인 남자를 칭함)에 등극했다.
 
지난 26일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의 첫 방송이 방영된 가운데 랩몬스터, 전현무, 타일러 라쉬, 하석진, 이장원, 김지석 등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최연소 출연자인 랩몬스터는 전국 모의수능 1%, 중학생 때 독학으로 토익 900점 돌파,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하며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큐 148로 출연진 중 가장 뛰어난 두뇌를 자랑한 랩몬스터는 창의력을 요하는 ‘뇌풀기 퀴즈’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카이스트 출신 이장원, 한양대 공대생인 하석진도 풀지 못한 문제를 척척 풀어내며 뛰어난 두뇌플레이를 선보인 것.
 
전현무는 제한된 10초 안에 대부분의 정답을 알아낸 랩몬스터를 보며 “지니어스!”라는 감탄을 연발했다. 김지석 역시 “혼자 90년대 생이라 생각이 프레쉬하다”라며 랩몬스터를 칭찬했다.
 
하지만 랩몬스터는 본 문제에 들어가자 “사랑은 세모와 동그라미가 만나 네모가 되는 것이다”와 같은 엉뚱한 발언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랩몬스터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8~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