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의 배우 김고은이 색다른 화보로 변신을 예고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차이나타운의 배우 김고은이 색다른 화보로 변신을 예고했다.

영화 ‘차이나타운’(감독 한준희·제작 폴룩스픽쳐스)의 김고은이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충무로의 독보적인 신성 김고은이 GQ KOREA화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싱그러운 관능의 10대 소녀부터 여동생을 죽인 살인마를 쫓는 미친 여자까지 그 어떤 파격적인 캐릭터들도 완벽하게 흡수해왔던 그녀가 이번 화보를 통해 또 한번 눈에 띄는 변신에 나섰다.
 
그동안의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김고은은 묘한 섹시함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모델 못지 않은 다채로운 포즈는 물론 원피스부터 보이시한 자켓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역시 김고은이라는 찬사가 나올 정도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차이나타운’에서도 그의 매력은 여지없이 발휘된다. 김고은은 지하철 보관함에 버려지고 차이나타운에서 길러진 ‘일영’ 역을 맡아 잊지 못할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트레이드 마크였던 단발머리를 숏컷으로 짧게 자른 채 비정한 세계를 살아가는 일영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한편, 파격적인 캐릭터로 늘 새로운 도전을 해 온 김고은이 출연하는 영화 차이나 티운은 오는 4월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