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과 강소라가 홍자매 작가의 신작 드라마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배우 김우빈과 강소라가 홍자매 작가의 신작 드라마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

25일 소속사 sidusHQ 측 관계자는 스타엔에 “김우빈이 홍자매의 신작 대본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다”며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강소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스타엔에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작품 중 하나”라며 “확정되지 않았다”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어 김우빈과 강소라가 ‘홍자매’로 잘 알려진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PD가 의기투합한 MBC 새 수목드라마 ‘제주도 개츠비’(가제)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제주도 개츠비’는 각박한 도시를 떠나 제주도에서 새로운 삶의 터전을 만들러 나선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당초 현재와 일제 강점기를 넘나드는 타임 슬립 드라마를 준비했던 홍자매는 지난 달 콘셉트를 완전히 바꿔 제주도 배경의 현대물인 ‘제주도 개츠비’ 집필에 들어갔다.
 
‘상속자들’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후 스크린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김우빈과 ‘미생’으로 연기력과 매력을 동시에 과시하며 20대 대세녀로 부상한 강소라, 두 스타의 특급 만남이 성사될 지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